광고지와 쿠폰을 잘 만들어 입소문을 내는 영상 수업
전단지를 활용하여 매장에 고객들이 모이게 하고 쿠폰 제작을 능숙하게 하여 고객을 재방문할 수 있게 하는 비결
매출을 올리는 수백 가지 입꼬미 마케팅 노하우를 쏟아내고 있는 마케팅과 연애하는 남자 정놈 고영찬입니다오프라인교육과영상수업을통해서,인터넷강의를통해서수강생분들에게다양한성공사례를통해서장사잘하는노하우를공유하고있습니다.
리뷰가 잘 달리는 노하우와 SNS를 배로 활용하는 방법, 멀리서나마 고객을 즐겁게 하거나 SNS를 통해 고객을 감동시키는 방법, 방송에 나오는 콘텐츠, 생일에 감동시켜 단골 만드는 방법,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노하우 체험단을 배로 늘리는 방법 등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수많은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쿠폰 때문에 손님이 늘 줄을 서버렸어요.이번에는 전단지와 쿠폰도 잘 만들어 단골손님도 만들고 입소문도 낼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한 영상수업이 진행됐습니다.쿠폰이나 광고 전단은 이전에 비해 인기가 한풀 꺾인 것은 사실입니다.하지만 이런 것을 통해서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그만큼 노하우가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쿠폰을 많이 보셨을 거예요.10번 도장 찍으면 음료수 한 잔 드리거나 서비스 메뉴 드리거나 이런 이벤트를 볼 수 있는데요.
그러면 효공이는 얼마나 손님에게 먹힐까요?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별로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일단 안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왕 하는 바에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편이 좋겠지요.그냥 도장 찍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어요.
이런것들을고객들에게전달할때는단순히전달하지말고의사소통의한마디또는특별한방법으로전달하면효과가두배세배늘어나서단골손님이늘어나는데,영상수업시간에사례를보면서알려드리기시작했습니다.
아주 작은 차이지만 매출을 두 배 세 배로 늘릴 수 있는 지름길이기도 합니다.
재방문시킬 수 있는 많은 방법도 있습니다.이 남자들을 활용해서 어떻게 입소문을 유발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해서 고객들이 자주 반복 주문이나 재방문을 하게 하는지 다양한 사례를 살펴봤습니다.그냥 쿠폰만 만들었다고 해서 그리고 이걸 손님들에게 나눠주고 큰 효과를 기대하는 시대는 이제 끝났습니다.
전달할 때도 단순하게 주면 의미가 없기 때문에 활용하는 방법도 특별해야 합니다.
100% 전단지를 받을 수 있다면 최근에는 전단지를 나눠줘도 받으시는 분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설령 받아갔다고 해도 보는 것도 아닙니다.그런데!!
이를100%받는노하우의실제사례를영상을통해공부해봤습니다.다들 대박!이라고 하시네요.두세달만에 동호회원들이 넘쳐나버렸어요.전단지나명함을사용해서두세달만에영어동호회회원을다시는것이힘들정도로대박났는데,이역시수강생의실제사례이기도합니다.
회원들을 모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기대치만큼 늘지 않았어요.
하지만 생각을 바꿔 타겟을 다른곳으로 돌렸더니 영어동호회 회원을 모두 받아들일수 없을정도로 회원이 많고 장소협찬들도 들어와서 순조롭게 커뮤니티 활동을 할수있었는데
두세달후에일어났는데왜이런일이생겼는지영상수업을통해서수강생분들께무료로알려드렸습니다.
영상수업에서는 수백개의 노하우하 우를 순서대로 입소문 마케팅을 수강하신 분들께 이렇게 주기적으로 영상수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성공사례를 알려드리고 함께 대화하며 아이디어도 공유합니다.위기는 기회일 뿐이고 위기는 기회라고 합니다손님이 없다고 잠자코 있어서는 해답이 없어요.







